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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bound/Inbound TeleMarketing
CRM Closed Loop

   Outbound TeleMarketing

 
Outbound TM(TeleMarketing)이란 서버에 준비된 데이타(기존고객, 혹은 신규 가망고객)에대해 전화를 걸어 고객
에게 준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상담하는 업무를 의미하며 활용例는 다음과 같다.

  - 기존고객에 대한 사후 서비스 제공: Happy Call,
    만족도 조사업무 등
  - 기존고객에 대해 추가판매(Up-Selling),
    갱신(Renewal)유도 혹은 다른 제품의 판매(Cross-
    Selling)
  - 신규가망고객에 대한 상품안내 혹은 적극적인 판매
  - 신규가망고객 중 관심고객을 선정(Screening)하여
    영업사원에 연결
   
Outbound/Inbound
   TeleMarketing
Direct Sales업무
Direct Mail업무
On Line Marketing
주문처리(통신판매)
Survey업무
Claim업무
       - Direct Mail발송 후 전화 걸어 DM효과를 높이는 매체MIX로 활용

  Inbound TeleMarketing

  Inbound TM이란 고객(기존고객, 혹은 신규 가망고객)으로부터 걸려온 전화에대해 응대하며 고객이 요청하는 업무를 처리하거나 기획된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의미하며 활용例는 다음과 같다.

  - 기존고객에 대한 문의 응대: 상품 및 사용법,A/S관련 사항 등 정보안내
  - 기존고객의 Claim접수 및 처리
  -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의 주문건에 대한 접수 및 처리
  - 신규가망고객으로부터의 문의 응대: 신문,TV등 대중매체 광고로 인한 문의전화, 일반
    문의전화 응대
  - Direct Mail발송 후 수취고객으로부터의 문의 응대

※ 참조 : 공영DBM의 Base Module 솔루션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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