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SitemapContact usEnglish
(주)공영DBM의 소개란CRM개발방법론 및 구축안제시CRM솔루션과 컨설팅,서비스 소개CRM구축사례 및 실적소개
 
 
CRM Closed Loop
CRM Implementation
Competitive Edge
Quality Assurance




  Business Partnet社 모집 SFA 세미나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세미나에 대한 안건을 접수해주세요~!

 
On Line Marketing
CRM Closed Loop

  On-line 마케팅은 사이버스페이스에서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및 실시간 상호작용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마케팅활동이다. On-line Marketing의 영향으로 기업입장에서는 인터넷이라는 네크워크 공간에서 고객과 접촉되는 Market-place의 독특한 성격 때문에 기업의 고객관리가 쉬워 졌고, 고객입장에서는 자기의 의견을 제시할 수 있고 회사입장에서는 개인의 요청에 맞는 정보나 상품을 제공하므로 참여적인 (혹은 보완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리고 Off-line의 연계성 및 매체믹스의 통합 필요에 따라 다양한 접촉사항이 고객별로 통합되어 접촉 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조회가 가능하도록 통합적인 테이타베이스에 대한 요구가 증대되고 있다.
   
Outbound/Inbound
   TeleMarketing
Direct Sales업무
Direct Mail업무
On Line Marketing
주문처리(통신판매)
Survey업무
Claim업무
  또한 인터넷에서는 접속에 따라 고객의 접점관련 데이터의 축적이 용이하기에 여러가지 데이터 웹 네비게이션 데이터의 분석(방문객의 프로파일이나 선호 콘텐트 분석, 추세변화 분석 등)을 통해 마케팅활동에 활용하고자 하는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 참조 : 공영DBM의 솔루션링크


Copyrightⓒ 2001 ㈜공영DBM All rights reserved. Tel:070-7779-0011 / Fax:02-2655-9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