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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Partnet社 모집 SFA 세미나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세미나에 대한 안건을 접수해주세요~!

 
    우리회사에 맞는 DBM/CRM 간편 구축법(Short-cut)은 없을까?
    여기 그 방안을 제시합니다.
 
  DBM/CRM을 자사에 도입하려 계획하는 시점에, 기획 실무자들을 가장 당황하게 하는 상황은 "뚜껑을 열고 보니 매우 큰 규모"라고 느끼는 것이다. DBM/CRM은 지속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장기적인 프로젝트"라는 특성 때문에 준비하는 실무자에게는 많은 부담을 준다.

단기적, 가시적인 계획관리가 영업운영의 일상적인 분위기로 정착한 영업부문의 특성 때문에 그렇고, 또한 일부 원인은 장황한 설명을 통해 대형 SI프로젝트로 유도하는 S/W벤더(DW등
高價 솔루션을 공급하는 회사 들) 들이 제공했다고 볼 수도 있다.

DBM/CRM이라는 것이 "신 기술, 신 시스템 도입"이라기에 앞서 새로운 마케팅 "방법론"이라면 점진적인 채택이 불가능하지 않을 것인데 왜 전사적, 통합적 개념만 중시하여 크게 시작해야만 한다는 말인가? 이런 의문을 갖고 있는 마케팅 기획 담당자들께는 커다란 그림(Framework)을 유지하면서도 단기적, 가시적 성과를 보면서 경영층의 초기 관심을 지속적인 관여로 이끌어
내는 "Short-game Approach"(장타를 못 치더라도 또박 또박 좋은 성적을 내는 Golfer도 많다.) 가 좋은 지침이 될 것이다.

자, 어떻게 하면 아주 신속하게 영업 성과를 볼 수 있는 DBM/CRM전략을 우리조직 내부에
빠른 시간에 구축할 것인가 살펴보자. 아래 각각의 메뉴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 개발회사를 선택할 때에는 기존 거래처 담당자에게 꼭 물어보십시오.
영업할 때에는 누구나 달콤한 말을 합니다만 마무리때는 성실한 개발회사를 아쉬워하게
됩니다.
(주)공영DBM/CRM은 광고비용 지출이 없는 회사 - 성실한 기술력으로 승부하는
전문S/W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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