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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usiness Partnet社 모집 SFA 세미나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세미나에 대한 안건을 접수해주세요~!

 
Direct Sales 업무
CRM Closed Loop

 
프리세일즈 접촉비용이 높은 만큼 품질 관리를 잘 해야...

Direct Sales 업무는 영업사원에 의한 직접판매활동으로, 영업활동의 형태나 과정이 개인고객을 상대하는 것인지 회사조직을 대상(B-to-B)으로 하는 것인지 상황에 따라 영업사원 개인에게 요구되는 능력도 다르고 업무하는 방식도 다르다.

특히 산업재 등을 다루는 복잡한 영업분야일수록 영업과정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요구되며 대상 조직내의 여러 고객(1건을 성사 시키기 위해 관련자 여러명)등을 대상으로 전략적으로 접촉하고 고객에 대한 자문 서비스를 해주는 과정이 강조되기에 이를 전략적으로 지원해 주는 과학적인 인프라가 필요하다.


   
Outbound/Inbound
   TeleMarketing
Direct Sales업무
Direct Mail업무
On Line Marketing
주문처리(통신판매)
Survey업무
Claim업무

  6시그마의 원리를 필드영업에도 적용할 수 있다.
측정과 개선을 위해 지원 솔루션(시스템)을 활용해야...

고객과의 매번 Contact를 가치 창출의 기회로 만들고 있는지 "고객접촉"의 품질관리를 위해서는 데이터로 관리하는 방법 뿐이 없다. 공영DBM의 SFA솔루션은 이런 측정, 개선, 자동화 방안을 제시해준다.


영업사원들이 사용하는 노트북PC나 PDA와 통합 관리되어야 한다.

현재 사용되는 모바일 Device들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또한 유기적으로 관리되는 조직에서는 TM센터와 연계한 필드영업 프로세스가 많이 있기 때문에 해당 SFA시스템도 콜센터와 연계되어 각종 캠페인을 지원해서 필드영업 효과를 극대화 해야 한다.


※ 참조 : 공영DBM의 솔루션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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