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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 Mail업무
CRM Closed Loop

  대상고객을 선정하여 DM을 보내는 것은 특정한 고객의 반응(주문, 자료요청, 문의 등)을 요청하는 것이다. 고객의 반응을 계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장치(회송용 쿠폰 등 Device)를 정해 놓아야 측정이 가능하다. 문의전화를 특정 전화번호로만 유도하는 것도 이런 이유 때문이다.

Direct Mail의 비용 구성요소는 우편료, 내용물 제작비 (기획료 포함), 삽지용역비 등 으로 인하여 매우 높은 편이나 정확한 Targeting을 하는 경우에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비용이 높기 때문에 발송하기 전에 대상List 고객들에게 미리 전화를 걸어 주소 등을 확인하는 작업을 List Screening
이라 하는데 단순히 주소만 정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의 관심도, 구매력 등 추가 정보를 획득하여 대상 고객을 선정하기도 한다.
   
Outbound/Inbound
   TeleMarketing
Direct Sales업무
Direct Mail업무
On Line Marketing
주문처리(통신판매)
Survey업무
Claim업무

  조사 캠페인시 마다 설문 형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관리자가 변경시킬 수 있는 구조로 조사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 참조 : 공영DBM의 솔루션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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