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SitemapContact usEnglish
(주)공영DBM의 소개란CRM개발방법론 및 구축안제시CRM솔루션과 컨설팅,서비스 소개CRM구축사례 및 실적소개
 
 
CRM Closed Loop
CRM Implementation
Competitive Edge
Quality Assurance




  Business Partnet社 모집 SFA 세미나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세미나에 대한 안건을 접수해주세요~!

 
Survey업무
CRM Closed Loop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조사를 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실시할 때, 일반적으로 전화 혹은 우편물에 의한 응답을
받아 분석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전화를 사용하는 경우, 대개 Outbound전화를 통해 정해진 유형의 질문을 행하게 된다. 전화를 통해서 마케팅 조사를 실시하는 경우, 조사업무의 수행이 신속하고 우편 설문보다 응답율이 높다는 강점이 있으나, 조사항목수가 10문항을
넘게 되면 고객이 짜증을 내게 되고, 부정확한 조사결과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설문 내용을 최대한 단순화하여 준비해야 한다.

조사 캠페인시 마다 설문 형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관리자가 변경시킬 수 있는 구조로 조사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Outbound/Inbound
   TeleMarketing
Direct Sales업무
Direct Mail업무
On Line Marketing
주문처리(통신판매)
Survey업무
Claim업무

※ 참조 : 공영DBM의 솔루션링크


Copyrightⓒ 2001 ㈜공영DBM All rights reserved. Tel:070-7779-0011 / Fax:02-2655-9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