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SitemapContact usEnglish
(주)공영DBM의 소개란CRM개발방법론 및 구축안제시CRM솔루션과 컨설팅,서비스 소개CRM구축사례 및 실적소개
 
 
CRM Closed Loop
CRM Implementation
Competitive Edge
Quality Assurance




  Business Partnet社 모집 SFA 세미나 접수가 마감되었습니다. 세미나에 대한 안건을 접수해주세요~!

 
Campaign Monitoring
CRM Closed Loop

  CRM에서는 당연히 Direct Marketing 기법들이 많이 채택됩니다. 고객과 1:1 커뮤니케이션 하기위해 디자인된 각종 캠페인 활동들은 고객의 특정 행동(구매, 문의 등 response)을 발생시키는 것을 최종목표로 합니다.

Direct Marketing 캠페인들은 처음 부터 모범답안을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실험적인 시도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가면서 Winning Format을 찾아내는 과정입니다.
초기 실험만 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측정하면 더 나은 전략을 찾아내는 것 입니다. “측정”이 없는 캠페인 기획은 매스마케팅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On-line마케팅 활동에서는 “측정”이 비교적 용이 합니다. 그러나 텔레마케팅, Direct Mail 등 전통적인 매체들을 사용할 때에는 측정을 위한 섬세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DBM/CRM 전략의 수립
캠페인 기획 및 데이터
관리
- Channel MIX (IMC)
- List Segmentation
- Resource Distribution
Campaign Monitoring
 

※ 참조 : 캠페인 운영 및 성과분석을 지원하는 솔루션 Monarch 기능 상세




Copyrightⓒ 2001 ㈜공영DBM All rights reserved. Tel:070-7779-0011 / Fax:02-2655-9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