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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데이터 수집 솔루션

DB-Capture란? :음성정보시스템(ARS)으로부터 고객 정보를 자동으로 축적하는
    프로그램


  전화한 고객들의 이력을 음성 데이터로 쌓이게 하여 데이터를 축적합니다. 일반 ARS는 전화한 고객에게 일반적인 음성정보만을 제공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심 고객이기 때문에 회사에 직접 전화를 걸어 필요한 정보를 얻는다는 뜻입니다.

이 고객들의 정보를 가진다면 영업이나 광고에 크게 응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전화를 걸어 필요로 하는 회사정보나 약도를 팩스로 받아가고 전화번호, 주소, 이름 등을 넣습니다.
그러면 관리자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쌓인 고객데이타를 파악 할 수 있고 어떤 상품문의가
많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쌓인 데이터를 그대로 호스트 데이터에 넣는 것이 아니라
전화를 해서 고객의 관심 도를 살펴보고 충분히 판단하여 호스트 데이터에 넣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문의고객에 대한 응대

  모든 고객문의를 직원이 직접 전화를 받아서 응대해 왔음

  ※ 문제점 - 휴일, 야간 전화응대 현실적으로 한계 전화량에 따라 직원을 늘리기 어렵다
- 세부적인 설명을 하는 데 제한이 있다
- 대부분의 경우 문의 응대 이후 고객에 대한 데이타가 남지 않음
   (후에 문의고객에 대한 영업활동 불가)

   ARS(음성정보시스템)의 한계

  기존 ARS(음성정보 시스템) 는 문의고객에 대한 간단한 정보만 제공
세부적인 자료에 대한 요청불가
문의 고객관련 데이타 수집 불가

   DB-Capture의 기능

  걸려온 전화에 대한 24시간 365일 자동 응대
  - 음성정보뿐만 아니라 팩스로도 정보 제공 (Fax-on-demand)
  - 팩스정보를 사용자가 새로운 문서로 추가 가능.
  - 인터넷 문서 형태로 변경하여 인터넷마케팅에서도 안내문서 공유
  - 상품별 문의현황 등 을 다양하게 분석가능
  - 회선이용 상황에 따라 음성라인 및 팩스라인을 쉽게 확장 가능.
  - 문의하는 고객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 중요한 정보를 축적하는 기능
    ※ 이렇게 파악된 고객 리스트에 대해서 지속적인 고객관리/ 영업을 진행한다.
        문의고객 정보는 귀중한 資産입니다.

   DB-Capture의 활용

  기존의 신규고객 창출 용 데이타 축적 방법 중 신문, 잡지 광고활용

    예) 신상품의 반응을 보기위해서 신문광고에 다음과 같은 문구를 넣는다.
    ["책을 보내드립니다" 아래의 번호로 전화주십시오 책자나 팩스를 받아 보실 수있습니다]

  - DB-Capture의 Fax-on Demand 기능
  - 정보조회에 관한 MIS를 즉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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